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각종 드라마에서 기품 있고 이지적인 외모의 세련된 커리어우먼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 박탐희가 명품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박탐희는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화장품 쇼핑을 즐겼다.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은 박탐희는 평소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을 즐겨 사용해 왔으며 완벽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피부에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한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특히 박탐희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건강하고 탄탄한 명품피 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로 복잡한 스킨 케어의 단계는 줄이고 필요한 만큼의 양을 충분한 시간을 들여 흡수시키는 것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전했다.
배우 박탐희를 사로잡은 안티에이징 전문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은 우수한 첫물 녹차 원료와 녹차의 유효 성분을 안정하게 전달하는 마이크로 플루이딕스(MicroFluidics) 기술을 통한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부여해주는 제품으로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