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지난 8월 말에 공개한 ‘당신의 리즈 시절은 언제인가요?’ 영상이 여성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오페의 이번 영상은 2000년대 초반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배우 우희진과 아이오페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자신의 리즈 시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영상은 영상 속 주인공들이 가장 아름다웠다고 생각하는 과거 사진과 같은 느낌으로 촬영한 현재의 모습을 비교하면서 리즈 시절에 대한 추억과 생각을 담았다.
아이오페는 이번 영상에서 누구나 과거에 자신만의 리즈 시절이 있지만, 슈퍼바이탈 크림과 함께라면 지금이 더욱 빛나고 아름다운 리즈 시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많은 여성의 공감을 얻고 있다.
또 아이오페는 ‘지금이 바로 리즈 시절’이라는 영상의 메시지를 보다 공감할 수 있도록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my 리즈 캠페인’을 오는 9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자신이 생각하는 리즈 시절의 사진을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my 리즈 갤러리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포토그래퍼 조선희 작가와 함께 새로운 리즈 시절을 만드는 촬영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오페&한율 MC팀 이수진 팀장은 “여성 고객들은 자신의 리즈 시절은 예전이었다고 생각하지만, 아이오페는 이번 영상을 통해 현재의 모습이 더 빛나고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했다”며 “아이오페 대표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인 슈퍼바이탈 크림과 함께 매일매일 리즈 시절을 만들어 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