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벅스TV, 8일 ‘더티룹스’ 스페셜라이브 공연 진행…회원 250쌍 초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9-04 00:41 KRD7
#벅스 #TV #더티룹스
NSP통신- (벅스)
(벅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음악포털 벅스(대표 양주일)의 동영상 서비스인 ‘벅스TV’는 오는 8일 오후 8시 30분 홍대 MUV홀에서 스탠딩 공연으로 ‘더티룹스(Dirty Loops)’ 스페셜라이브를 진행한다.

‘더티룹스’는 조나 닐슨(Jonah Nilsson, 보컬/키보드), 헨릭 린더(Henrik Linder, 베이스), 아론 멜러가드(Aron Mellergardh, 드럼) 3명의 멤버로 구성된 ​스웨덴 출신의 실력파 밴드로 레이디가가, 저스틴비버, 아델, 브리트니스피어스, 저스틴팀버레이크 등의 히트곡을 커버해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들로부터 찬사를 받기도 했다.

이후 발매한 싱글 ‘히트 미(Hit Me)’로 150만 건 이상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는 ‘더티룹스’는 지난 2014년 발표한 데뷔 앨범 ‘루피파이드(Loopified)’를 통해 단순한 커버밴드가 아닌 창조적인 아티스트로 발돋음해 인기를 끌고 있다.

G03-8236672469

벅스는 ‘더티룹스’ 공연을 무료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벅스 회원으로 홈페이지의 스페셜 메뉴에 접속해 이번 공연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0명에게는 1인 2매 초대권이 주어진다.

​한편 ‘벅스TV’는 단순한 음악 관련 영상을 노출하는 수준에서 벗어나 전문 공연장에서 인기 아티스트의 고품격 라이브 프로그램을 진행해 이를 영상 콘텐츠로 제작,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벅스는 동영상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