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레오-라비, 빅스 첫 유닛 ‘LR’ 결성…17일 데뷔 출격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8-07 09:14 KRD7
#빅스 #레오 #라비 #LR #유닛
NSP통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빅스의 첫 번째 유닛 멤버가 레오(Leo)와 라비(Ravi)로 확정됐다.

7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멤버 레오와 라비로 구성된 유닛 ‘LR’의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17일 가요계 출격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빅스 콘서트 현장의 하이라이트 속 레오와 라비 두 사람의 무대를 보여주며, 빅스의 멤버로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 프로페셔널한 두 멤버의 모습과 함께 레오와 라비의 이니셜인 L과 R이 합쳐져 ‘LR’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G03-8236672469

LR의 레오는 빅스의 메인 보컬로 그동안 뮤지컬 ‘풀하우스’를 비롯한 다양한 무대에서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이며 여러 장르의 음악을 소화해왔다. 라비 또한 빅스의 랩퍼로 활약하는 동시에 빅스의 음반과 공연을 통해 여러 곡의 자작곡을 발표하며 작사 작곡 능력은 물론 프로듀서 능력까지 보여왔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 2월 발매되었던 빅스의 스페셜 싱글 앨범 ‘보이즈 레코드(Boys’ Record)’를 통해 동시에 각자 자작곡을 공개하며 아티스트의 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한 바 있는 만큼, 이번 유닛 활동으로 함께하게 된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이번 유닛 결성으로 8월 가요계 대전 합류를 예고하고 있는 ‘LR’은 오는 17일 0시 온, 오프라인을 통해 유닛 데뷔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