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네즈 ‘뷰티 로드’, 4500명 체험객 모인 말레이시아서 성료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8-04 08:48 KRD7
#아모레퍼시픽(090430) #뷰티 로드 #말레이시아 #비비 쿠션
NSP통신-뷰티 로드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뷰티 로드’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비비 쿠션을 전 세계에 알리는 ‘뷰티 로드’가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까지 아시아 3개 국가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라네즈 ‘뷰티 로드’는 태국 방콕 EmQuartier에서 지난 7월 17일 첫선을 보였으며 싱가포르 ION Orchard에 이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Mid Valley North Court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펼쳐졌다.

고객 대상의 라네즈 비비 쿠션 체험 이벤트 존, 기프트 릴레이, 모델과 함께하는 메이크업 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돼 참석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으며 라네즈의 뮤즈이자 톱모델 황세온이 각 나라 행사에 직접 참여해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말레이시아 행사에서는 3일간 약 4500명의 체험객으로 뷰티 로드가 개최된 3개국 중 가장 많은 고객이 방문했다.

G03-8236672469

라네즈 관계자는 “아세안 국가 방문객들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비비 쿠션을 직접 체험하고 라네즈가 이끄는 K-Beauty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 이어질 뷰티 로드의 중국 4개 도시 방문도 성황리에 개최되며 큰 화제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도시에서 릴레이로 진행되는 라네즈 ‘뷰티 로드’는 오는 9월 4일부터 9월 6일까지 중국 상하이를 시작으로 시안, 청두, 베이징을 매주 이어서 방문한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