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오는 8월 월드투어에 나서는 그룹 인피니트의 두 번째 개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23일 0시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차 월드투어 콘서트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 공연 공지와 함께 멤버 엘과 성종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멤버 엘은 검은색 셔츠와 재킷으로 도시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성종은 검정 가죽재킷과 날카로운 눈빛으로 상남자의 거친 매력을 드러내 보이고 있다.
특히 두 멤버는 이번 포스터를 통해 그간의 소년다운 모습을 벗고 진한 남자의 향기가 묻어나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는 8월에 열리는 이번 공연은 2013년 8월 9일 시작된 인피니트의 첫 월드투어 ‘원 그레이트 스텝’(One Great Step) 때 보다 한층 더 성장한 인피니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더했다.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는 오는 8월 8일과 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장정에 들어간다.
한편 월드투어 콘서트 두 번째 포스터 주인공인 엘과 성종은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과 MBC ‘일밤-진짜사나이’에 각각 출연, 또 다른 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