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홈베이킹 전문 기업 브레드가든(대표 이영진)은 6월 한 달간 홈메이드 여름 디저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레드가든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지베이킹’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믹스 제품인 요거트 젤라또 믹스, 젤리 믹스와 브라우니·쿠키 등의 프리믹스 7종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브레드가든의 믹스제품은 미리 계량돼 제공되는 분말 등 재료들을 섞기만 하면 간단히 완성되는 제품으로 홈베이킹 초보 엄마라도 어린 자녀와 함께 손쉽게 만들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 레시피가 특징.
또 맛과 편의성뿐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요거트 젤라또 믹스와 젤리믹스에는 면역력을 높이는 비타민C가 함유돼 있다. 특히 요거트 젤라또 믹스는 지방 함량을 낮춘 저지방 식품으로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브라우니·머핀·쿠키를 만들 수 있는 프리믹스 7종은 베이킹파우더 외의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한 프리미엄 프리믹스 제품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이지베이킹에서는 믹스제품을 응용한 다양한 수제 디저트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홈메이드 여름 디저트 믹스제품과 어울리는 포장 재료도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