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베누, 네팔 지진 피해 지역에 운동화 3만켤레 지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5-28 10:15 KRD7
#스베누 #네팔지진 #운동화 기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국내 토탈패션브랜드 스베누는 네팔 지진 피해 복구 현장에 운동화 3만켤레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스베누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네팔 현지에 25억원 상당의 운동화 3만켤레를 전달한다. 운동화는 현지 이재민들과 구호활동중인 봉사자 및 구조대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NSP통신-스베누가 네팔 지진 피해 복구 현장에 운동화 3만켤레를 지원했다. 스베누 물류창고에서 임직원들이 운동화를 나르고 있다. (스베누 제공)
스베누가 네팔 지진 피해 복구 현장에 운동화 3만켤레를 지원했다. 스베누 물류창고에서 임직원들이 운동화를 나르고 있다. (스베누 제공)

지난 27일 스베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하에 네팔에 보내질 운동화 3만켤레가 5톤 트럭 8대에 운반돼 사랑의열매로 전달됐다. 이는 29일 배편으로 네팔에 보내진다.

스베누 관계자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지진 참사 현장에서 이재민들이 맨발로 복구작업을 돕는 장면을 보고 스베누 운동화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결정은 전 세계를 충격에 빠트린 대형 참사에 대한민국 기업으로서 작은 보탬이 되고자 스베누 전 임직원이 뜻을 모은 결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