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톱 모델 드리 헤밍웨이, 끌로에 향수 새 모델 발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5-27 14:50 KRD7
#코티코리아 #끌로에 향수 #드리 헤밍웨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티코리아(대표 프랑수아 소렐)는 올 9월 공개될 끌로에 향수 광고 캠페인의 글로벌 모델로 드리 헤밍웨이(Dree Hemingway)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NSP통신-끌로에 향수 새 모델로 발탁된 드리 헤밍웨이 (코티코리아 제공)
끌로에 향수 새 모델로 발탁된 드리 헤밍웨이 (코티코리아 제공)

드리 헤밍웨이는 클레망스 포이지, 클로에 세비니, 안야 루빅, 수비 코포넨 등 과거 끌로에 향수 모델의 뒤를 잇게 됐다.

세계적인 배우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드리 헤밍웨이는 끌로에가 추구하는 보편적인 가치인 현대성, 자연스러운 여성성, 자유로운 정신세계, 독립성을 대표한다. 또 드리가 가진 독특한 우아함과 도시적인 애티튜드, 자연스러움은 끌로에의 스타일과 부합한다.

런던의 로열 연극 아카데미에서 정통 셰익스피어 연극을 공부한 헤밍웨이는 영화 ‘스탈렛’에 출연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누 요크(Nous York)’, ‘썸데이 디스 페인 윌 비 유스풀 투 유(Someday This Pain Will Be Useful to You)’ 등에 출연했다.

G03-8236672469

최근 드리는 나디아 리츠(Nadia Litz)의 피플 가든(People Garden)의 촬영을 마쳤으며 최근작 노아 바움백 (Noah Baumbach)의 위아 영(While We're Young)은 국내에서도 개봉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드리 헤밍웨이는 “끌로에의 새 얼굴이 돼 영광이다. 끌로에는 오랫동안 저와 함께 해온 브랜드이고 그래서 많은 의미가 있다. 앞으로 끌로에와 함께 향수에 관한 이야기를 계속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새로운 끌로에의 향수 광고캠페인은 오는 9월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