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LF(대표 구본걸)가 전개하는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RAUM)은 오는 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몰 내에 ‘벤시몽 컨셉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벤시몽 브랜드 고유의 컬러와 따뜻한 분위기의 제품들로 구성된 컨셉 스토어 ‘HOME around the world’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이 한데 어우러진 복합 공간으로 파리의 마레 지역에서 첫 오픈을 하며 시작됐다.
국내 최초로 LF 라움에서 첫 선을 보인 벤시몽 컨셉스토어는 보헤미안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심플하고 컬러풀 한 디자인의 캐주얼 스니커즈와 감각적이고 내추럴한 패션 아이템 및 인테리어 소품 등을 통해 벤시몽만의 유니크함을 느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한다.
오픈 당일인 23일 코엑스에 위치한 벤시몽 컨셉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D.I.Y 키트를 활용한 에코백 만들기, 즉석 포토 이벤트,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가 준비됐다.
벤시몽 컨셉스토어 오픈 행사는 오는 23일 삼성동 코엑스 라움 매장에서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