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3년 만에 솔로 2집 앨범으로 화려하게 돌아왔다.
성규(본명 김성규)는 1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27'을 발표, 음원 공개 직후 더블 타이틀 곡 '컨트롤(Kontrol)'과 '너여야만 해'가 음원차트 상위권에 가볍게 안착하며, 차트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음원 차트에서는 이번 타이틀 곡 뿐만 아니라 수록곡 ‘얼라이브(Alive)'와 ‘데이드림(Daydream)', '답가, '27' 등 6곡 전 곡이 연이어 상위권 순위를 기록해내며 ‘차트 줄 세우기’를 하고 있다.
성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스물일곱을 살고 있는 날 것의 자신을 담기 위해 인피니트라는 탄탄하고 아전한 겉옷을 과감히 벗고 보컬리스트로써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과 한 단계 성장된 짙은 감성을 보여주고자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타이틀곡 ‘컨트롤’은 일반적이지 않은 차별화되는 그루브위에 성규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조화를 이루어 시원한 느낌의 노래로 도시적인 리듬감에 남자다운 의지가 담겨 있는 곡이라면, 또 다른 타이틀곡 '너여야만 해’는 내추럴한 비트 사이로 부드럽게 구애하는 스타일의 곡으로 두 곡이 정반대의 느낌을 담고 있다.
이 날 음원과 함께 공개된 ‘컨트롤’ 뮤직비디오는 인피니트 팬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아 특유의 유니크한 색감과 스토리텔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너여야만 해'는 최근 ‘샵힙합이즈힙합(#HIPHOPISHIPHOP)’이라는 전세계를 대표하는 래퍼들이 모여 만든 뮤비의 디렉터로 세계적인 주목 받았던 키칸즈(KEEKANZ) 감독이 연출을 해 상반된 느낌으로 음악의 영상미를 극대화했다.
한편 성규는 오늘(11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 라이브 홀에서 솔로 2집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