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아이섀도 40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5-07 10:36 KRD2
#네이처리퍼블릭 #아이섀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진화된 밀착력으로 화사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고발색의 ‘바이플라워 아이섀도’ 40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바이플라워 아이섀도’는 글리터 효과부터 스모키, 은은한 스머지 룩까지 다양하고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매트와 펄, 젤리, 란제리 등 6가지 제형으로 선보인다. 감각적인 컬러로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발릴뿐 아니라 유분에 강한 오일 성분이 함유돼 물과 땀에 의한 번짐이 적다.

NSP통신-고발색 바이플라워 아이섀도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고발색 바이플라워 아이섀도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특히 일명 ‘란제리 섀도’라 불리는 ‘프라이머 섀도’는 혁신적인 포뮬러로 란제리를 입듯이 베이스로 사용하면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돼 다른 섀도의 발색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쌍꺼풀 라인에 끼지 않아 하루 종일 깨끗하게 유지해줄 뿐 아니라 단독으로 발라도 한 듯 안 한 듯 은은한 광채가 자연스러운 청순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

탄성감 있는 폭신한 쿠션 제형의 ‘젤리 섀도’는 빛 산란 효과가 우수해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소프트 젤리 섀도’는 60% 이상이 펄로 이루어진 글리터 제형으로 섬세하게 반짝이는 세련된 광택감을 선사하며, 펄 입자가 큰 ‘글리터 펄 섀도’는 화려하고 반짝이는 눈매를 표현해준다.

G03-8236672469

이외에도 한 번의 터치로 음영이 완성돼 맑고 선명한 컬러감을 표현해주는 실키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매트 섀도’와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 룩으로 적합한 ‘쉬머 펄 섀도’도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