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god 박준형 결혼 발표, 13세 연하 승무원과 6월 ‘백년가약’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5-04 17:06 KRD7
#박준형 #god #결혼
NSP통신- (박준형 인스타그램)
(박준형 인스타그램)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god 멤버 박준형이 결혼을 공개 발표했다.

박준형은 4일 개인 SNS를 통해 “여러분. 저 쭈니가 드디어 저와 인생을 함께 걸을 하느님이 축복해주신 파트너와 다음달에 결혼합니다. 많이 축복해주세요”라며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제가 여러분께 먼저 알려드리려구 했는데 어디서 기사가 먼저 떠서 너무 아쉽구 미안하네요. 여러분 우리는 이제 더 큰 가족이되네요. 사랑합니다 빼애앰”이라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공개된 사진은 바닷가 해변을 배경으로 역광 촬영된 것으로 박준형과 예비신부의 뒷 모습이 마치 한 장의 화보처럼 담겨져 있다. 맨발로 손을 맞잡고 백사장을 거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무척 사랑스러워 보인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박준형이 여자친구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을 진행한다”며 “1년 넘게 만남을 가져온 여자친구와 결혼하기로 결심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박준형은 지난해 12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13살 연하의 항공사 승무원과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준형은 다음달 26일 결혼식을 치른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