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음악사이트 지니는 11년만에 화려하게 가요계 컴백한 지누션의 콘서트에 유료고객 대상으로 100장의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누션 콘서트에 참여하고 싶은 지니 유료고객은 지누션의 히트곡 ‘에이 요(A- Yo)’, ‘태권 브이(V)’, ‘전화번호’, ‘가솔린(GASOLINE)’ 중 리믹스해서 다시 듣고 싶은 노래를 뽑으면 된다.
이번 지니 고객 감사 이벤트 ‘제이티엔 라이브 콘서트(JTN LIVE CONCERT) 지누션 위드 지니(with genie)’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지니 측은 이번 프로모션 참여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오는 5월 4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지누션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KT뮤직 이상헌 마케팅 실장은 “지니 유료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열고 있다”며 “최근 컴백으로 네티즌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지누션의 라이브공연에 지니 유료고객들을 초대해 지누션과 함께 신나게 힙합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90년대를 휩쓴 힙합듀오 지누션은 지난 15일 신곡 ‘한번 더 말해줘’를 발표해 인기몰이 중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