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에프엔씨엔터(173940, 이하 FNC)의 새 프로젝트 첫 번째 주인공이 AOA 지민으로 밝혀졌다.
FNC는 22일 0시 ‘N 프로젝트’ 공식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지민 엔(JIMIN N…)’ 이라는 문구와 함께 AOA의 리더 지민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지민은 마치 여왕을 연상케하는 골드 톤의 드레스와 티아라로 치장한 화려한 자태를 뽐내며 도도한 표정을 지어내고 있다. 특히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단발머리에서 긴 머리로 파격 변신한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지민은 지난 3월 종영한 엠넷 힙합 서바이벌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 날카로운 톤과 안정적인 래핑으로 세미 파이널에 올라 경연곡 '퍼스(Puss)'를 발표해 1개월 이상 차트 톱5에 올려놓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도 지민은 ‘퍼스’를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라이머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춰 또 다른 중독성 강한 힙합 트랙을 내놓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FNC가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시작한 ‘N 프로젝트’는 지민 공개에 이어 23일 0시 두 번째 주자 ‘J’ 공개에 나선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