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쉬프라임닷컴, 일반 소비자에게도 퀵 서비스 제공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4-20 14:06 KRD7
#메쉬프라임닷컴 #이륜차 #퀵서비스 #메쉬코리아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메쉬코리아(대표 유정범)은 20일 이륜차 기반 실시간 소형 화물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메쉬프라임닷컴’을 정식 오픈 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

메쉬프라임은 IT 기술을 통해 기존 이륜차 물류 시장에서 중간 콜센터를 거치는 주문 과정을 간소화 시킨 서비스로 배송 기사와 고객이 무인 자동 배차 시스템을 통해 직접 주문 정보를 주고 받는다.

메쉬코리아의 ‘무인 자동 배차 시스템’은 특허로 등록됐다. 메쉬코리아는 ‘부릉(vroong)’이라는 배송 기사 전용 앱을 무료 배포해 기존 기사들이 부담하던 수수료를 줄여 수익률 향상과 배송 업계와의 상생을 실현하고 있다.

G03-8236672469

메쉬프라임은 지금까지 B2B 영업을 통해 업무 협약을 맺은 기업고객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해왔는데 이번에 ‘메쉬프라임닷컴’을 오픈하면서 한정된 기업 고객만 이용할 수 있었던 IT 신기술을 대중에게 제공한다.

고객은 메쉬프라임닷컴에서 손쉽게 배송주문을 넣을 수 있고 회원가입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배송 현황 및 주문 내역 조회가 가능하다는 점도 고객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메쉬프라임은 현재 서울 전역에서 서비스 중이며 차후 수도권까지 확대 해 나갈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