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박진영이 1년 7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Who’s your mama?)’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지난 12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박진영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24/34’의 타이틀 곡 ‘어머님이 누구니’ 뮤비가 공개 이틀만에 200만 뷰를 가뿐이 넘어서며 여전히 조회수가 빠르게 올라가고 있다.
‘어머님이 누구니’ 뮤비는 헬스장에서 본 여자의 허리가 24인치, 힙이 34인치 라는 독특한 발상과 익살스러운 표정과 몸짓을 위트 있게 담고 있다. 특히 남자 주인공으로 직접 등장하고 있는 박진영의 섹시한 눈빛과 코믹한 몸짓, 특유의 표정, 그리고 여기에 그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그 만의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는 ‘노는 오빠’ 박진영의 마력에 쉬 빠져들게 한다는 평이다.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그루브가 느껴지는 일렉트로닉 소울이 강렬함을 전하는 ‘어머님의 누구니’의 음원 또한 14일 오전 현재 아이돌 못지않은 음원 파워로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다음, 지니, 몽키3, 네이버 뮤직 등 주요 8개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한편 박진영이 직접 작사, 작곡해 자신만의 고차원적인 섹시미와 재치 넘치는 음악적 소울을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 곡인 ‘어머님이 누구니’와 수록곡 ‘방문을 닫으면(Behind closed doors)’ 등 2곡이 담겼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