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새로운 섹시아이콘으로 떠오른 모델 겸 방송인 유승옥이 완벽한 바디라인과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는 7일 유승옥과 함께 아름다운 섬 괌에서 진행한 4월호 특집 스폐셜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승옥은 괌의 해변가와 리조트를 배경으로 몽환적인 눈빛과 청순한 표정, 아찔하고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평소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하며 ‘신(新)섹시아이콘’으로 등극한 유승옥은 이번 화보에서도 초특급 섹시미를 유감없이 빌휘하고 있다. 특히 서구적인 체형의 섹시한 바디라인과 동양적인 청순미는 묘한 매력을 느끼게 한다.
유승옥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유승옥 비키니 정말 아찔하다”, “이제 연예계 섹시아이콘 타이틀은 유승옥이 확실히 거머쥔 듯”, “대체 몸매관리를 어떻게 하면 저런 완벽 바디를 가질 수 있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승옥의 미공개 스폐셜 화보는 ‘KWAVE’ 4월호에서, 생동감 넘치는 스폐셜 화보와 스폐셜 영상은 ‘KWAVE’ 디지털 매거진 어플을 통해 감상해 볼 수 있다.
한편 유승옥은 지난 6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더 바디쇼’에 최여진, 레이디제인과 함께 MC로 발탁돼 진행을 선보였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