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신세계가 KT&G와 손잡고 KT&G의 모든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단독으로 펼친다.
신세계는 오는 20일부터 3일간 본점 식품관에서 KT&G와 공동으로 기획해 대표적인 브랜드인 ‘정관장’을 시작으로 홍삼음료 브랜드 ‘카페G’, 홍삼 스파 브랜드 ‘G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소망’ 등 총 11개 브랜드를 총망라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신세계가 KT&G와 함께 건강관련 대규모 행사를 3월에 진행하는 이유는 설, 추석과 기프트 시즌 5월, 12월을 제외하고는 3월이 건강식품의 수요가 가장 높기 때문으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부터 KT&G와 야심차게 준비해온 행사로 단순 할인행사 차원이 아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이벤트가 가득한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먼저 6년근 홍삼의 대명사 ‘정관장’은 홍삼정 캡슐골드, 홍삼정환, 홍삼톤 마일드, 홍삼차, 홍이장군 칼슘&비타민D 등 대표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자연소재의 건강함을 담아낸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석류, 홍삼담은 블루베리, 홍삼담은 헛개, 홍삼담은 흑마늘 상품과 어린이 홍삼 브랜드 ‘아이키커’의 사과, 오렌지, 포도 음료도 10% 할인 판매한다.
생활 한방브랜드 ‘보움’에서는 촉촉한 콜라겐, 모이스처업, 멀티비타민, 남.여성보움액 등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망화장품에서는 염모제 제품을 1+1으로 파격 할인하며, BC전용 제품과 이 행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제품 30%, 다나한세트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어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인 ‘랑’에서는 기초 스킨케어 상품 최대 30%, 헤어,바디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가격할인 이외에도 사은품과 패키지 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해 쇼핑 만족을 더욱 높일 것으로 보여진다.
정관장 홍삼정(240g*2)과 홍삼정 리미티드(100g*3)을 구매하면 각각 홍삼정 30g과 정리미티드 30g을 증정하며 어린이 홍삼 상품인 홍이장군 상품군 2개 또는 아이패스H 타브렛 2개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등 다양한 사은품 및 혜택도 마련했다.
임훈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업계 최초로 건강식품 수요가 높은 3월을 맞아 국내 최고 건강식품 브랜드인 정관장과 손잡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프로모션, 행사를 앞세워 고객 선점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