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프리미엄 키즈까페 ‘딸기가좋아’ 와 손잡고 전국 8개 지점에서 다음달 21일까지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양대점, 올림픽공원점, 부평아이즈빌점, 청라점, 분당점, 동부산점 등 프리미엄 키즈까페 ‘딸기가좋아’ 전국 8개 매장을 방문하고 이용후기를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올린 후 해당 URL과 경품수령을 원하는 매장을 함께 Q&A 게시판에 남기면 ‘다녀왔숑! 후기뽐내기’ 이벤트에 응모가 완료된다.
딸기와 함께 찰칵 이벤트는 ‘딸기가좋아’에서 딸기, 레몬, 수박, 똘밤 등 딸기마을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개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혹은 ‘딸기가좋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올리면 응모된다.
다음 매장 방문 시 해당 이미지를 제시하면 즉석에서 어린이와 어른 모두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피크닉 세트와 3인가족 VIP 입장권, 딸기 텀블러와 3인가족 VIP 입장권, 어린이 무료 입장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위메프는 내달 29일까지 ‘딸기가좋아’ 입장권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어린이 입장권은 지점에 따라 8000원~1만500원, 어른 입장권은 4500원이다.
NSP통신,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