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세계백화점, 골프웨어 ‘마크앤로나’ 단독 론칭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5-03-05 06:00 KRD7
#신세계백화점 #골프웨어 #마크앤로나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신세계는 오는 6일 본점과 강남점에 골프의류임에도 일상복으로 손색없는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MARK & LONA)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마크앤로나는 2008년에 세계 패션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마츠무라 토모아키가 론칭한 골프웨어 브랜드로 골프웨어 같지 않은 패셔너블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선보이며 전세계 골퍼들로부터 큰 찬사를 받고 있다.

마크앤로나 본사에 근무하는 임직원 중 골프를 즐기는 인원이 불과 단 한명이라는 것 역시 마크앤로나가 얼마나 일상복으로서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중시하는지 알 수 있다.

G03-8236672469

마크앤로나의 상품은 멋스러운 카모플라쥬 무늬가 돋보이는 남성 재킷과 세련된 호피무늬와 화려한 색상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여성 골프바지 등 패셔너블할 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기능 소재와 입체 재단을 사용해 높은 기능성까지 갖췄다.

특히 이번 오픈을 기념해 선보이는 스타워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브랜드 특유의 스타일리쉬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에 스타워즈의 캐릭터까지 더해져 기존에는 상상하지 못한 골프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 손영식 부사장은 “백화점의 진정한 역할은 최신 트렌드의 품격있는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려 나가는 것이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트렌디한 브랜드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백화점업 본질에 충실한 고품격 패션백화점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