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현 한 마디에 뒤집힌 우리금융…사실상 현 경영진 사퇴 압박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힙합 걸그룹 러버소울( 라라, 최초, 킴)이 매드클라운과 보낸 설 연휴 인증샷으로 눈길을 끈다.
러버소울은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설 연휴인 전날(21일) 생방송 진행된 MBC '음악중심'에서 데뷔곡 ‘Life(라이프)’ 무대를 함께 꾸민 힙합대세 매드클라운과의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대위의 카리스마대신 귀염돋는 표정의 러버소울에 둘러쌓여 멋쩍은 듯 미소를 머금고 있는 매드클라운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여성 댄서들과 함께 한 또 다른 사진에는 장난기 가득한 러버소울과 청일점으로 두 손을 앞으로 가지런히 모은채 경직된 듯한 매드클라운의 표정이 대조를 이뤄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매드클라운은 신예 힙합 걸그룹 러버소울의 데뷔곡 ‘라이프’의 랩 피처링과 뮤직비디오 참여는 물론, 데뷔 첫 무대인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각종 공중파 음악순위프로그램 무대에도 함께 오르는 등 후배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러버소울 데뷔곡 ‘라이프’는 매드클라운의 진한 랩핑으로 시작되는 도입부가 귀를 사로잡게 만드는 네오 소울 힙합곡으로 매드소울차일드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미디움 템포의 비트와 부드럽고 편안한 코러스 테마 위에 그와 대비되는 경쾌한 랩이 흥겨움을 더해준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