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금호건설↓
(DIP통신) 김정태 기자 = 음악교육전문기업인 뮤직트리가 피아노 어드벤쳐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전문학원 가맹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피아노 어드벤처 전문학원은 영어로 배우는 유아피아노, 클래식, 재즈, 팝, 영화음악, 민속음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
또한 수강생들은 피아노 어드벤쳐 교수법을 바탕으로 스스로 즐기며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생활연주도 배울 수 있다.
대상도 유아반에서 성인반까지 전 연령을 대상으로 전문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뮤직트리는 피아노 어드벤쳐 전문학원을 개원한 이후에도 전문학원 교사를 위한 특별 교육 세미나를 통해 지속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교수법을 익힐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피아노 어드벤쳐 교사협회에서 학원 운영이나 학부모 상담, 원생 관리, 레슨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료와 문서 양식도 얻을 수 있다.
뮤직트리 관계자는 “피아노 어드벤쳐 전문학원은 학원 운영에 관한 생생한 조언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가맹점 계약 조항에는 각 가맹점간의 마찰을 최소화시키기 위한 상권보호제도가 들어 있다”며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은 유아영어피아노 등 특별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다”고 밝혔다. 문의 : 02-338-2594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