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러버소울, 13일 공중파 첫 무대…정오 음원 전격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2-13 12:04 KRD7
#러버소울 #라이프 #Life #매드클라운
NSP통신- (위드에이치씨)
(위드에이치씨)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예 힙합 걸그룹 러버소울(Rubber Soul)이 공중파 첫 신고식을 갖는다.

13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러버소울은 이날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라이프(Life)'를 발표하고,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무대에 출연, 공중파 첫 선을 보인다.

'라이프(Life)'는 매드클라운의 진한 랩핑으로 시작되는 도입부가 귀를 사로잡게 만드는 곡으로 미디움 템포의 비트와 부드럽고 편안한 코러스 테마 위에 그와 대비되는 경쾌한 랩이 흥겨움을 더해내는 네오 소울 힙합곡이다.

G03-8236672469

러버소울 멤버들이 직접 작사하고 공동 작곡한 이 곡은 매드소울차일드가 프로듀싱을, 매드클라운이 피처링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한편 유니버설뮤직 코리아와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위드에이치씨가 공동기획한 러버소울은 라라, 최초, 킴 등 세 명의 멤버로 구성된 힙합 걸그룹으로 ‘아이돌 밴드에서 독보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한 비틀즈의 앨범 ‘러버소울(RUBBER SOUL)' 처럼 진정한 대중 음악가와 평범하고 좋은 사람으로 대중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