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국제사랑재단, 청년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2-05 12:20 KRD2
#국제사랑재단 #서포터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가난으로 고통받는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고 평화통일을 이루고자 설립된 국제사랑재단(총재 김삼환, 이사장 이승영, 대표회장 김영진)이 국제사랑재단 청년 발대식을 개최했다.

서포터즈는 김희태, 박현성, 최규하(이상 KAIST 기술경영전문대학원), 김도진(연세대 국제학 대학원) 등 석박사과정 학생들로 구성되었다. 이들은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SNS를 통해 재단과 세상이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NSP통신-국제사랑재단 청년 서포터즈 (국제사랑재단 제공)
국제사랑재단 청년 서포터즈 (국제사랑재단 제공)

국제사랑재단 청년 서포터즈에 임명된 김희태 씨는 “민족사랑과 세계사랑을 실천하는 재단에 감명을 받았다”며 “평소에 소외계층을 향해 사랑을 전하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청년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국제사랑재단은 북한을 중심으로 제3세계 기아로 고통 받는 국가들에 식량 자급의 길을 열어주기 위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NGO로 현재 북한의 결식어린이 ‘한 생명 살리기 운동’을 통해 빵과 분유를 지원하는 활동 및 희귀 난치병 어린이와 소외된 어린이의 교육과 건강을 지원하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