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오는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은 물론 데이트코스까지 담은 ‘크리스마스의 모든 것’ 기획전을 오는 23일 까지 개최한다.
기획전은 즉시 할인 쿠폰, 연령별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들로 구성됐다.
최고 5만원의 즉시 할인 쿠폰은 이달 말인 31일 까지 지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부터 최대 3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의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것. 연령별 크리스마스 선물은 자녀 혹은 손자, 연인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 지 고민중인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성별, 연령대 별로 인기 있는 제품들을 모은 장난감, 완구, 문구 원더맘 특가 기획전과 연인을 위한 위한 속옷, 지갑, 향수, 화장품 등 패션 잡화들을 한데 모은 상품 기획전이 준비됐다.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레스토랑과 호텔 숙박권, 공연 상품들로 구성됐다. 국내여행으로는 춘천 빙어축제 당일여행, 덕유산 눈꽃축제, 보성 빛 축제,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당일투어 등이 1만7800원부터 13만90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완벽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소중한 가족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이면 제격이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