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CJ제일제당은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4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피부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김치유산균 건강기능식품 ‘피부유산균 CJLP-133’을 소개하고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CJ제일제당은 피부유산균 CJLP-133 제품의 특장점과 안전성에 대해 설명하고 아이들의 피부 가려움 등을 예방하기 위해 평소에 꾸준하게 섭취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참가 고객 대상으로 40%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샘플 증정 및 제품을 활용한 간식 레시피 등을 함께 선보인다. 지난 10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코리아베이비페어’에 이어, 본 행사에서도 첫날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김다영 CJ제일제당 피부유산균 CJLP-133 마케팅 담당 과장은 “영유아 때부터 피부 면역에 좋은 유산균으로 건강을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지난 10월에 이어 이번 베이비페어 행사에도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도로 진정성을 갖고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한국을 대표하는 피부 유산균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gidae@nspna.com, 황기대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