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향군여행사닷컴이 출범한다.
여행사닷컴(대표 엄기원)과 대한민국 재향군인회(회장 박세직)은 지난 3일, 향군여행사닷컴(korvatour.good.co.kr) 출범을 위한 여행상품 공급및 위탁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여행사닷컴은 국내외 여행상품을 재향군인회의 대규모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양사의 회원과 고객들에게 광범위한 여행상품을 언제 어디서라도 쉽게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재향군인회는 현재 시, 도회 13개와 해외지회 11개를 비롯해 약 224 여개의 지사와, 읍. 면. 동회 3544개와 고속도로휴게소사업, 제조사업, ㈜중앙고속, ㈜통일전망대, ㈜충주호관광선, 향우산업 등의 14개 수익창출기구, 그외 참전, 친목단체를 포함해 9만5732 여개의 조직단체를 두고 있다.
소속 회원수는 약 122만 명을 포함한 대한민국 전역 대규모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
향후 여행사닷컴은 향군여행사닷컴의 운영 외에도 재향군인회 각 직영점을 대상으로 여행상품 교육과 서비스의 교육 등도 담당하게 된다.
엄기원 여행사닷컴 대표는 “침체된 여행업계의 성장 촉진에 가장 좋은 파트너를 만나게 됐다”며 “FIT와 상용사업 부분이 다소 약세였던 여행사닷컴이 재향군인회와 계약을 체결하게 돼 관련 부분에 엄청난 발전과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벤처기업과 이노비즈(INNO-BIZ)인증 등을 받은 여행사닷컴은 지속적으로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웹 연구소 설립, 대리점 50여개점 확보 등 새로운 시스템의 도입과 온오프라인 비즈니스를 추가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진 = 박세직 대한민국 재향군인회장(왼쪽)과 엄기원 여행사닷컴 대표가 향군여행사닷컴의 출범을 위한 제휴식을 체결하고 있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