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두타, ‘탑 디자이너 2014 팝업스토어’ 운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1-21 11:41 KRD2
#두산타워 #두타 #탑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패션전문점 두산타워(대표 이승범)는 재능있는 신진 디자이너를 지원하기 위해 이달 30일까지 ‘탑 디자이너 2014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두타 지하 1층 신진 디자이너 존 ‘디콤마(D comma)’에 마련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올해 두타가 개최한 신진 디자이너 공모전 ‘탑 디자이너 2014’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최종 예선을 통과하고 본선에 도전했던 6명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로 구성됐다.

△권(KWON) △수누(SOONOO) △투 리즌스(TWO RE:ASONS) △진유 조(JINYOO ZO) △이상(ESANG) △에이치 성 필(H. SUNG FEEL) 등 신진디자이너들의 개성있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G03-8236672469

더불어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디콤마 존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북을 배포할 예정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행사기간 중 22일, 29일에는 정동규·김종훈·이지민·이철우·황기쁨·안승준 등 인기 패션모델들이 신진 디자이너들을 응원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한다.

한편 두타는 디콤마 존 내에 순차적으로 신진 디자이너 전시 부스 및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전국의 예비 디자이너를 후원하는 캠페인을 마련해 신진 디자이너 육성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매년 탑 디자이너 공모전을 개최하며 꾸준히 신진 디자이너를 육성해오고 있는 두타는 참가자들에게 팝업스토어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매장 운영도 대행해 주는 등 신진 디자이너들이 창의적인 작품활동에 몰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