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엠리밋, 포 소재 적용한 겨울용 캐주얼 부츠 2종 내놔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4-11-17 13:49 KRD7
#엠리밋 #캐주얼부츠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엠리밋(MEH, 대표 한철호)이 기능성은 기본에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은 겨울용 부츠 남녀 2종을 선보였다.

엠리밋 아이벡스 WT부츠는 천연가죽 소재의 갑피를 적용하고 내피에는 털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겨울용 남성 부츠다.

내구성 및 접지력이 우수한 비브람 아웃솔을 적용해 한겨울 눈길에도 안전하게 착화할 수 있다. 베이직한 스타일의 프리미엄 미드컷 부츠로 아웃도어에서 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캐주얼하게 신기에 좋다. 색상은 브라운, 블랙 두 가지고 소비자 가격은 19만 8000원.

G03-8236672469

엠리밋 유로 부츠는 통기성이 뛰어난 그리텍스 갑피를 적용해 통기성과 방습성이 뛰어나 겨울철 눈, 비에도 문제 없이 착화할 수 있다.

NSP통신

발목 위까지 올라오는 미드컷 스타일의 겨울용 부츠로 내피와 발목 상단에 퍼(Fur)를 적용해 보온성을 보강하면서 스타일까지 살렸다. 패딩 스커트나 기모 레깅스 등과 레이어드하면 패셔너블하게 연출 할 수 있다. 여성용으로 색상은 브라운, 블랙 두 가지고 소비자 가격은 23만원.

엠리밋 사업 부장 박용학 상무는 “최근 날씨가 추워지면서 보온성이 강화된 겨울 부츠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엠리밋 제품은 평상시에도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으면서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해 올 겨울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