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엔비디아, 아키에이지 한정판 지포스GTX 660 그래픽카드 판매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3-01-09 12:01 KRD7
#엔비디아 #아키에이지한정판그래피카드 #한정판그래픽카드 #지포스GTX660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엔비디아(CEO 젠슨황)는 다이렉트X11의 기술인 테셀레이션, HBAO, DDOF를 비롯해 엔비디아의 TXAA 등의 최신 기술들을 적용시켜 탄생한 다이나믹MMORPG 아키에이지(ArcheAge) 프로모션 한정판 지포스GTX 660 Ti 그래픽카드를 내놨다고 9일 밝혔다.


아키에이지 한정판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 주요 파트너사인 이엠텍(Emtek), 조텍(Zotac), 기가바이트(Gigabyte)를 통해 출시됐다.

각 한정판 그래픽카드 패키지에는 보다 흥미롭게 아키에이지를 즐길 수 있는 게임 아이템 쿠폰이 함께 증정된다.

G03-8236672469

지난 2일, 대망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아키에이지는 방대한 스케일의 콘텐츠로 차별화하고 있는 블록버스터급 게임으로 현재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주요 국가에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아키에이지는 북미, 유럽, 러시아 등지에서도 서비스 계약 발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아키에이지의 개발사인 엑스엘게임즈는 보다 환상적이고 몰입도 높은 게임 경험을 위해 엔비디아와 제휴해 최신 그래픽 기술을 적용한 완성도 높은 게임 그래픽을 실현했다.

게이머는 엔비디아 그래픽카드에 최적화된 다이렉트X11 기술들을 적용해, 지포스 GTX 600 시리즈 탑재 PC에서 플레이할 시 보다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끊김 없이 부드러운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