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파, 탈부착·야간 빛반사 기능 ‘리플렉스 방수 다운재킷’ 내놔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3-09-17 13:51 KRD7
#네파 #리플렉스방수다운재킷 #아웃도어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네파(대표 김형섭)는 탈부착이 가능한 ‘다운재킷’과 야간 빛 반사 기능의 ‘리플렉트 방수 재킷’으로 구성돼 한 벌로 세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3 인 1 리플렉트 방수 다운재킷’ 2종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네파의 ‘3 in 1 리플렉트 방수 다운재킷’인 ‘세라(남)’, ‘안티코(여)’는 ‘엑스벤트 인터홀’ 소재의 방수 재킷과 헝가리 구스다운 내피로 구성돼 방수와 투습, 보온까지 삼박자를 두루갖췄다.

특히, 외피는 우수한 방수 및 투습 기능뿐 아니라 작은 빛도 강하게 반사해주는 재귀 반사 기능의 리플렉트 소재까지 접목해 야간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안전성을 확보해준다.

G03-8236672469

쾌적한 착용감을 위해 겨드랑이 부분에 벤틸레이션(ventilation, 통풍구)을 적용하고, 닳기 쉬운 어깨와 소매에는 내마모성이 뛰어난 소재로 디자인한 점도 특징이다.

NSP통신

가을부터 겨울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 또한 돋보인다. 가을에는 방수 재킷 외피만 단독으로 착용하고, 초겨울에는 구스다운 재킷 내피만, 한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내피와 외피를 결합해 동시에 착용하는 등 날씨나 기온 변화에 따라 총 세가지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빛이 반사되는 부분에 기하학적인 패턴의 무늬를 적용해 밤에는 물론 낮에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뽐낼 수 있으며, 남녀 모델은 각기 다른 과감한 절개 라인으로 디자인해 세련된 아웃도어 커플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가격은 남녀 제품 모두 69만원이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