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아식스 코리아(대표 박장수)가 출시한 ‘젤-레졸루션 5(GEL-RESOLUTION 5)’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발의 비틀림을 방지하는 트러스틱을 적용한 전문 테니스화다.
젤-레졸루션 5는 기존 테니스화의 심플한 디자인과 달리 화려한 색상과 물결 무늬로 역동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갑피 하단에 적용된 물결 무늬는 기하학적인 구조의 건축물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밑창은 고생대 삼엽충 등의 화석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테니스화의 기능도 제대로 갖췄다. 상하좌우 움직임이 많은 테니스만의 특징을 고려, 신발의 앞부분에서 뒷부분까지 트러스틱(Trusstic) 구조를 적용해 발의 비틀림을 방지하고 안정성을 크게 높였다.
또한, 개인의 발 형태에 맞춰 변형되는 메모리폼 소재인 PHF(Personal Heel Fit)를 신발 내부의 발목이 닿는 부분에 내장, 발목의 흔들림을 잡아줘 안전한 운동을 즐기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신발 앞쪽에는 플렉션 피트(Flextion Fit)가 적용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젤-레졸루션5는 탁월한 충격 흡수 기능을 자랑하는 아식스 고유 쿠셔닝 시스템 젤(Gel)을 장착해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엘로우(남성용)와 핫핑크(여성용) 두 가지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박지영 NSP통신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