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김진부 기자 = EXR(대표 민복기)이 새롭게 선보이는 ‘EXR 팀106(Team106)’의 2012년 공식 유니폼은 전남 영암에서 열리고 있는 자동차경주대회 ‘2012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의 레이싱팀의 유니폼으로 류시원 감독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이번 공식 유니폼은 팀을 상징하는 블랙과 골드 컬러를 활용해 고급스럽고 강인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모든 후원사들의 패치를 블랙과 골드 컬러로 통일 시켰으며, 등 부분에 팀을 상징하는 독수리 마크를 넣어 강력한 팀의 성격을 담아냈다.
또한, 땀 흡수가 용이한 면 소재와 함께 통풍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은 드라이버와 매케닉들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과감한 절개라인을 통해 모터 스포츠만의 날렵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팀 셔츠와 공식 티셔츠 2종으로 출시돘다. 가격은 팀 셔츠 14만 5000원, 공식 티셔츠 8만 3000원.
한편, EXR은 지난 2009년부터 EXR 팀106의 메인스폰서로 모터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6월 23일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쉽 3라운드 정상 탈환을 목표로 전폭적인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김진부 NSP통신 기자, kgb74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