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LG생활건강은 피부에 마치 따뜻하고 포근한 니트 웨어를 입은 듯 우아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겨울 메이크업 한정판 ‘비욘드 니트 컬렉션(Beyond Knit Collection) 5종’을 내놨다.
이 제품은 겨울철 인기 패션 아이템인 니트 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의 BB크림, 블러셔, 아이섀도우, 립글로스 2종 등으로 구성됐다. 털실 뜨개질로 따뜻한 니트 웨어를 짜는 듯한 감성을 살린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비욘드 리얼 미네랄 BB크림은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화사하고 매끈하게 커버해주고, 천연 미네랄 성분이 민감한 피부에 보습과 진정효과로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비욘드 3색 아이섀도우는 우아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해주는 베이지, 핑크, 브라운 등 실키 파우더로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해준다.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민감한 눈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린다.
비욘드 볼륨글로스 2종(핑크/코랄)은 납작한 팁으로 입술에 한 번만 살짝 발라줘도 깊이 있는 컬러로 볼륨 있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LG생활건강 비욘드 이계춘 브랜드매니저는 “비욘드 니트 컬렉션은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아 우아한 색감을 표현해주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는 건강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며 “비욘드 에코 철학에 따라 화학 방부제 무첨가, 인공색소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피부안정성 테스트, 화학성분 최소화, 재활용 포장재 등을 실천했다”고 말했다.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