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진부 기자 = 뉴발란스가 출시한 ‘NB 큐브(CUBE) 스쿨 백팩’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사각 디자인에 화려한 색상을 가미한 가방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돼 교복은 물론 활동적이고 캐주얼한 옷차림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어 패셔너블한 스타일 연출을 도와준다.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덮개 끝에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샤무드 소재를 덧대 내구성을 높였다. 가방 전면부의 버클은 수납량에 따라 위치를 조절 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변형 가능하며, 상단과 전면, 양쪽 옆면에 지퍼와 주머니를 삽입해 넉넉한 수납 공간을 자랑한다.
인체공학적 디자인된 S라인 어깨끈에 충격 흡수력이 우수한 에바(EVA)폼 소재를 더해 어깨에 집중되는 배낭의 무게감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체력 소모를 최소화 시켜준다. 등판에는 쿠션감이 뛰어난 폴리에틸렌(PE)폼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뉴발란스 조종화 마케팅부서장은 “뉴발란스 NB 큐브 스쿨 백팩은 기존 블랙, 네이비 등 획일적 색상에서 벗어나 화려하고 과감한 색상을 채택해 통통 튀는 10대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올 한해 젊은층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던 뉴발란스 574와 레브라이트 890에 사용됐던 퍼플과 라이트 블루, 옐로우 등의 색상을 적용해 고객들에게 좀 더 친숙한 느낌으로 다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뉴발란스 NB 큐브 스쿨 백팩 색상은 레드, 옐로우, 라이트 블루, 퍼플, 네이비, 그레이, 블랙 등 10가지다. 가격은 6만 9000원.
김진부 NSP통신 기자, kgb74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