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김진부 기자 = 버그하우스가 출시한 후드티셔츠와 팬츠는 보온성과 활동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버그하우스 후드 티셔츠는 체온 유지 기능이 뛰어난 마이크로 폴리스 소재를 사용해 날씨가 추운 날에도 체온을 뺏기지 않도록 도와준다.
정전기와 필링(보푸라기) 발생을 최소화 시킨 가공 처리법으로 내구성을 강화했고 움직임이 많은 옆구리나 겨드랑이, 등 부분에는 테크니컬한 절개선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남성용 ‘콘 하이브리드 후드티셔츠(Con Hibrid Tee)’는 블랙 1종, 여성용 ‘데이지 후드티셔츠(Daisy Hood Tee)’는 아이보리, 바이올렛의 2종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남성용이 13만 9000원, 여성용이 10만 9000원이다.
남성용 ‘크루즈 데님 팬츠(Cruz Denim Pants)’는 바느질이 아닌 원단과 원단을 붙인 본딩처리와 기모 안감을 사용해 체온 손실을 막아준다.
무릎과 엉덩이 부분에는 입체 패턴과 내마모성이 뛰어난 케블러 원단을 믹스매치해 뛰어난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과 네이비, 여성용 블랙과 바이올렛 각각 2종씩 선보인다 가격은 15만 9000원이다.
김진부 NSP통신 기자, kgb74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