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김진부 기자 = 메이폴이 연말을 맞이해 선보인 ‘메이폴 샤이니 그래픽티’는 해피홀리데이의 컨셉트로 온유, 종혁, 민호, 태민, 키 등 샤이니 멤버 각자의 이니셜을 활용해 멤버각자가 한 해를 보내며 하고 싶은 바램들을 담아 그래픽으로 디자인했다.
특히 지난 18일 메이폴 경방 타임스퀘어점에서 샤이니 팬사인회를 진행했을 당시 각 멤버들이 각자 이니셜이 새겨진 자신의 티셔츠를 직접 착용해 화제를 모았었다.
팬사인회는 일본, 중국 팬을 포함 2천명이 넘는 인원이 모였으며, 사인회 종료후 샤이니 그래픽티셔츠를 구매하기를 원하는 팬들이 몰려들어 성황리에 마무리가 됐다.
샤이티 그래픽 티셔츠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시즌제한 판매할 계획이다. 상품출시 프로모션은 12월 1일 예정이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면 샤이니 그래픽 티셔츠 구매시 멤버 각자의 얼굴이 담긴 포스트 카드 세트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연말을 맞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당 상품은 현재 전국 메이폴 매장에서 사전예약 주문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메이폴 관계자에 따르면 메이폴 전속모델 샤이니를 모티브로한 3번째 기획, 제작된 상품으로 지난 6월에 출시한 아트웍 티셔츠는 일주일 만에 매진되는 등 팬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김진부 NSP통신 기자, kgb74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