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금호건설↓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시 새마을회(회장 이동근)는 지난 2일 여수시새마을회관 회의실에서 범우이앤씨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공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협조 체계를 구축하는데 중점을 두고 양 기관이 가진 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함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서 노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우호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사회공헌 정보 공유 및 나눔문화 조성사업 추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공헌활동 실천에 노력 △공동협력 프로그램 운영 등 나눔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향상시키고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범우이앤씨 김용기 대표는 “새마을회와 함께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협력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력을 계기로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회는 지난 9월에 은성기업 주식회사(대표 배성현)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지속 가능한 나눔문화 형성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