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산청년회의소, 아빠와 친해지는 ‘금쪽같은 울아빠’ 성료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3-07-04 17:34 KRX7
#오산시울아빠 #울아빠행사 #오산시가족행사
NSP통신-3일 열린 금쪽같은 울아빠에 참여한 이권재 오산시장(가운데)과 시민들 모습. (사진 = 오산시)
3일 열린 금쪽같은 울아빠에 참여한 이권재 오산시장(가운데)과 시민들 모습. (사진 =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시장 이권재)가 주최하고 오산청년회의소(회장 김태훈)가 주관한 ‘금쪽같은 울아빠, 아빠와 함께하는 신나는 하루!’ 행사가 3일 오색문화체육센터 대체육관에서 열렸다.

지역내 초등학생과 아버지 100쌍이 참여한 행사는 ▲미션 게임▲레크레이션 ▲공연 관람 등 순으로 진행됐다.

함께한 청소년은 “그동안 가족과 함께 놀 수 있는 시간이 적어서 답답했는데 오늘은 아빠와 함께 게임을 하고 이야기를 많이 해서 아빠와 더 친해진 것 같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김태훈 오산청년회의소 회장은 “아버지와 자녀의 유대감을 증진하고 가족해체 현상 방지를 위해 ‘금쪽같은 울아빠’ 행사를 계획했다”며 “참가한 아버지와 자녀분들에게 신나는 하루를 보낸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그동안 제한됐던 가족 체험활동이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활성화돼 가족 간 유대감을 증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오산시 또한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하여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청소년 수련원을 설립하는 등 청소년들의 참여 기회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