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간편결제 ‘우리WON’페이 화려한 변신
(경북=NSP통신) 최성만 기자 = 울릉군을 방문한 세계독도협회가 지난 26일울릉중학교, 울릉고등학교 학생 총 10명에게 1인당 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세계독도협회는 세계문화협회의 산하 협회로, 전 세계에 독도를 소개하며 독도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고 독도탐방 등 다양한 독도 관련 사업을 진행하는 단체이다.
세계독도협회 관계자는"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는 우리 땅’ 노래 40주년을 맞은 정광태 가수와 독도화가 권용섭 화백과 함께 독도에서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울릉도 관내 중‧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관식 세계독도협회 회장은 “내 자신도 울릉군 북면 천부 출신으로, 자신들의 꿈을 위해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는 지역 후배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남한권 울릉군수는“독도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다양한 독도 관련 사업을 해주시는 세계독도협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더불어 지역 후배들에 대한 관심어린 사랑으로 관내 중‧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해주신 최관식 세계독도협회 회장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NSP통신 최성만 기자 smc779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