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주시, 전주덕진공원 일원에서 포토 이벤트 실시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2-07-15 19:05 KRD7
#전주시 #전주덕진공원 #포토 이벤트 #스냅사진 #연꽃
NSP통신-전주시청 전경
전주시청 전경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라북도 대표관광지인 전주덕진공원에서 가족·연인과 주말 나들이를 즐기는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전주시는 이번 주부터 이달 말까지 매주 주말 덕진공원 일원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덕진공원 하계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라북도 대표관광지 덕진공원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연꽃이 만개한 덕진공원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스냅사진 촬영용 의상 및 소품 대여 △사진 인화 부스 운영 △피크닉 세트 대여 △덕진공원 속 ‘한 번뿐인 날’ 이벤트 △스냅사진 촬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G03-8236672469

특히 한복·근대의상·웨딩의상 등 의상 대여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1인당 1매 사진 인화 서비스와 스냅사진 촬영 이벤트를 제공한다.

의상 대여 이벤트 참여자가 덕진공원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SNS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할 경우에는 추가 인화(1매) 서비스와 함께 제작된 미니 포스터도 선물한다.

덕진공원 포토 이벤트는 덕진공원을 방문하는 누구나 하루 최대 50명까지 선착순 현장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전주시 관광산업과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연화정도서관, 연화교 등 새로워진 덕진공원의 매력을 많은 분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전통과 생태, 문화를 담은 전주시 대표공원인 덕진공원을 전주한옥마을에 버금가는 관광명소로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는 지난 2015년부터 2024년까지 총 203억원(도비 90억원, 시비 113억원)이 투입되는 ‘전라북도 대표관광지 덕진공원 조성사업’을 통해 기존 연화교와 연화정을 철거하고, 전주의 정체성을 담아 전통 석교 형태의 연화교와 전통정원을 갖춘 전통한옥 형태의 연화정을 재건축하는 등 다양한 관광진흥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