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양도시공사, 기업 청렴성 BIS 반부패 서약 동참

NSP통신, 정희순 기자, 2021-04-14 12:12 KRD7
#안양도시공사 #배찬주 #반부패환경조성 #기업청렴성소사이어티 #부패근절윤리경영

공정‧청렴 공기업으로 반부패 환경 조성에 앞장

NSP통신-안양도시공사가 기업 청렴성 소사이어티(BIS) 반부패 서약에 동참하며 공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양시)
안양도시공사가 기업 청렴성 소사이어티(BIS) 반부패 서약에 동참하며 공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양시)

(경기=NSP통신) 정희순 기자 = 안양도시공사가 반부패 윤리경영을 적극적으로 선도하고 있다.

경기 안양도시공사(배찬주 사장)는 반부패 윤리경영 실천을 위해 한국사회책임투자포럼(KoSIF) 등이 공동주관하는 기업 청렴성 소사이어티(BIS) 반부패 서약에 동참했다.

기업 청렴성 소사이어티(BIS)는 공정한 시장 환경 구축을 위한 3개년 프로젝트로 이번 반부패 서약에는 70여 개의 기업 및 기관이 동참하고 있다.

G03-8236672469

안양도시공사는 이번 서약으로 공기업의 투명성을 강화하고 부패 근절, 윤리경영 실천에 대한 굳은 의지를 표명했다. 또한 제도개선 및 정책 제안을 통해 반부패 환경 조성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공사는 ▲명예시민 감사관 위촉 ▲반부패 청렴 결의대회 개최 ▲ 반부패 제도 개선 등으로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하는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에서 2년 연속 청렴도 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배찬주 공사 사장은 “공공기관의 반부패 근절 및 사회적 책임에 더욱 엄격히 실천하고 윤리경영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정희순 기자 citer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