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윤영찬 후보, 중원구 학생들 ‘IT인재 키우기’ 교육정책 발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4-10 14:56 KRD8
#윤영찬 #성남중원구 #더불어민주당 #교육정책 #국회의원선거

“새로운 길, 중원구 학생 위한 새로운 IT교육 환경 열릴 것”

NSP통신-중원구 선경아파트 유세현장에서 발언하는 윤영찬 국회의원 후보. (윤영찬 후보 캠프)
중원구 선경아파트 유세현장에서 발언하는 윤영찬 국회의원 후보. (윤영찬 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윤영찬 더불어민주당 성남중원구 국회의원 후보는 IT기업들이 몰려있는 판교테크노밸리의 인재들이 강사진으로 구성된 IT인재학교를 만들어 중원구의 학생들을 대한민국의 IT인재로 키우기 위한 교육정책을 발표했다.

윤 후보는 “중원구에서 초·중·고를 다니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교육환경이 매우 열악하다”며 이같이 설명했다.

이어 “성남시에 있는 우수한 기업들이 성남시에서 자라나는 학생들을 위한 교육인프라 조성에 참여하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사회적 의무”라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그러면서 “판교테크노밸리에는 아시아 최고의 IT기업들이 밀집돼 있으며 중원구는 판교와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중원구의 학생들은 판교테크노밸리의 첨단 IT기업에 견학조차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 ‘중원구와 판교를 잇는 새로운 길’을 핵심공약으로 내세운 윤영찬 후보는 “새로운 길을 통해 중원구의 학생들을 위한 새로운 IT 교육환경이 열릴 것이다”고 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