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百 광주점, 새 봄 맞이 마케팅 한창

NSP통신, 김용재 기자, 2015-03-16 16:35 KRD7
#롯데백화점 광주점

봄 침구류·청소용품·나들이 의류 등 관련 상품전 진행···최대 50~70% 할인

NSP통신-롯데백화점 광주점이 청소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청소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광주=NSP통신) 김용재 기자 = 거리마다 봄 옷으로 갈아입은 시민들이 봄기운을 물씬 풍기고 있다.

봄을 맞아 옷 뿐만 아니라 집안 분위기도 산뜻하게 바꾸거나 대청소를 준비하는 이들도 많다.

16일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매출을 분석해본 결과 봄맞이 관련 상품의 신장률이 상승했다.

G03-8236672469

대표적인 봄맞이 상품군인 침구류의 경우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1% 이상 매출이 올랐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침구매장 관계자는"침구류만 바꿔줘도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봄 이불을 찾으신다"며"최근에는 봄철 황사와 집 먼지에 대한 우려로 알레르기 환자나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침구를 많이 찾으시는 것도 눈에 띈다"고 전했다.

겨우내 묵은 때를 벗겨내는 청소도구와 세척용품도 봄맞이 대청소 수요에 따라 약 43% 이상 신장했다.

욕실과 주방 청소에 필요한 세제를 비롯해 수세미, 먼지털이 등 청소도구를 찾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이처럼 봄철 특수를 잡기 위해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관련 상품전을 진행하는 등 봄맞이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지하 8층 층행사장에서는 오는 19일까지 '봄맞이 새단장 침구 특집전'을 진행해 면이나 극세사 소재의 봄 이불을 최대 50~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같은 기간 8층 점행사장에서는 시스막스 등 인기 여성복 브랜드가 참여하는 '봄나들이 패션 상품전'을 진행한다.

또 지하 1층에서는 '봄맞이 대청소 상품전'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해 주방 및 욕실 세제를 비롯한 각종 청소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관계자는"겨우내 움츠렸던 소비심리가 따뜻한 봄 날씨와 함께 되살아나는 추세"라며"이불 및 의류, 청소용품 등 봄철 수요가 높은 상품전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김용재 기자, nsp254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