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도남선 기자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다양한 축제와 행사가 함께하는 10~11월에 부산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그제큐티브 인 어텀’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일반 디럭스 객실을 14~16층에 위치한 고품격 이그제큐티브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이에 따라 드넓은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이그제큐티브 전용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과 체육관, 실내 수영장, 온천 사우나 무료 이용 및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차, 주류, 스낵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더불어 패키지를 이용하는 숙박객에게는 노보텔 부산에서의 숙박 인증샷을 찍어 자신의 SNS(카카오스토리 또는 페이스북)에 올린 후 프론트 데스크 직원에게 보여주면 바로 시크릿 코스메틱 세트인 ‘글로시박스’를 증정한다.
깊어가는 가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좀 더 품격 있고 세심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전용 혜택을 누리고픈 고객들을 위한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이그제큐티브 인 어텀’ 패키지는 이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 기준 21만원부터.
이 상품은 봉사료와 세금이 별도이며, 날짜에 따라 가격이 상이함로 전화예약이 필수다.
도남선 NSP통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