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르피나·롱스테이재단, 의료관광 활성화 등 업무 협약

NSP통신, 최상훈 기자, 2012-05-29 12:16 KRD7
#아르피나 #롱스테이재단 #의료관광 #부산유스호스텔 #코비즈
NSP통신-아르피나와 롱스테이 재단이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있다
아르피나와 롱스테이 재단이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있다

[부산=NSP통신] 최상훈 기자 = 부산유스호스텔 아르피나(사업단장 김종호)와 롱스테이재단(대표 이홍주)는 지난 25일 아르피나에서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아르피나와 롱스테이재단의 업무 협약은 새로운 문화관광 콘텐츠를 개발하고, 장기 체류형 관광객 유치 및 의료관광의 활성화를 통한 시장 확대를 도모하기 위한 것.

이는 2회(2008년, 2011년) 연속 전국 최우수 유스호스텔로 인정받은 아르피나의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의 시작을 알리는 일이기도 하다.

G03-8236672469

아르피나는 지난 5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일본 간사이국제공항에서 열린 간사이세계여행박람회에 참석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를 통해 아르피나는 일본 내 관광업체등과 직접적인 업무 교류를 하는 등 세계 최고의 유스호스텔로 발돋움하고자 하는 다양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앞으로 부산유스호스텔 아르피나는 유스호스텔만이 할 수 있는 컨텐츠 개발을 통해 한중일 청소년 문화관광 교류의 장을 구축하고, 롱스테이재단과 함께 의료관광 상품 개발과 장기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한 ‘한일 관광 컨텐츠’ 개발을 계획하고 있다.

7월 중 일본내 26개 유스호스텔을 운영중인 일본 청년관과 업무 협약을 진행할 계획이며, 일본인 대상 의료 미용 관광 패키지 상품 개발을 통해 라쿠텐 사이트에 직접적인 홍보를 할 예정이다.

김종호 부산유스호스텔 아르피나 사업단장은 “한국 최고의 유스호스텔로 평가를 받은 현시점에서 단순히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수동적인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직접적인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를 하는 능동적이고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을 통해 세계 최고의 유스호스텔로 그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최상훈 NSP통신 기자, captaincsh@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