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호원대, 항공관광학과 '제4회 두빛나래 윙 수여식'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1-04-05 14:13 KRD7
#호원대 #항공관광학과 #두빛나래 윙 수여식 #착복식 #유니폼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호원대(총장 강희성) 항공관광학과가 5일 신입생들의 유니폼 착복식인 ‘제 4회 두빛나래 윙 수여식’을 개최했다.

착복식은 유니폼을 처음 입는 신입생들이 학부에 소속감을 느끼고, 앞으로 4년간 학과 생활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학생들을 응원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2021학년도 신입생뿐만 아니라 작년에 코로나로 인해 착복식을 진행하지 못했던 2020학년도 재학생도 참석해 착복식의 자리를 더욱 빛내주었으며, 2학년 재학생이 2021학년도 신입생들에게 직접 뱃지를 수여했다.

G03-8236672469

또한 강희성 총장을 비롯해 장병권 부총장, 주요 보직교수 및 학공관광학과 교수들이 참석해 신입생 및 재학생들의 유니폼 착복식을 축하했다.

강희성 총장은 축사를 통해 “항공관광학과 학생들의 진심 어린 미소에는 선한 인성까지 담겨지는 것 같다.”며 “유니폼과 같은 제복은 동료와 함께하는 희생을 의미하기에 앞으로 동기 및 선후배들과 하나 되는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미균 학과장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취업난 속에 걱정이 많은 학생들이 미소를 잃지 않고 학교생활 및 학과 생활을 열심히 하는 모습에 너무 자랑스럽다.”며 “어려워진 상황이라고 너무 좌절하기보다는 다 같이 이 상황을 헤쳐나가기 위해 오늘처럼 밝고 긍정적인 태도로 임한다면 분명 모두에게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니 다 함께 파이팅 하자!”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