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양시의회, 코로나19 방역 최일선 격려 방문

NSP통신, 정희순 기자, 2022-02-18 17:31 KRD7
#안양시의회 #코로나 #격려방문 #동안보건소 #만안보건소
NSP통신-18일 최우규 안양시의회 의장(오른쪽 두번째)을 비롯해 박정옥 부의장, 간부공무원 등이 코로나19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애쓰고 있는 동안보건소, 만안보건소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격려 물품을 전달했다. (안양시의회)
18일 최우규 안양시의회 의장(오른쪽 두번째)을 비롯해 박정옥 부의장, 간부공무원 등이 코로나19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애쓰고 있는 동안보건소, 만안보건소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격려 물품을 전달했다. (안양시의회)

(경기=NSP통신) 정희순 기자 = 경기 안양시의회(의장 최우규)는 18일 코로나19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애쓰고 있는 동안보건소, 만안보건소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격려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은 최우규 의장을 비롯해 박정옥 부의장, 간부공무원 등이 함께했으며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에 따른 각종 방역 업무로 고생하는 보건소 직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최우규 의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감염병 위기 상황을 극복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는 직원분들의 헌신적인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하루 빨리 정상적인 일상이 앞당겨지길 희망한다”며 “안양시의회에서도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안양시는 선별진료소 근무 및 역학조사 등 코로나19 대응에 총력을 다 하고 있으며 주말도 없이 비상근무를 실시하며 코로나19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NSP통신 정희순 기자 citer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