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팡스카이↓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오프라인 학습동아리 성과공유회를 대신해 지난 20일 유튜브 및 ZOOM을 통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 1년간의 성과를 함께 나누고자 열린 이번 비대면 토크 콘서트에는 연제찬 부시장을 비롯해 권역별(정왕·연성·소래) 학습동아리 대표자 3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목감가족풍물단(연성권), 맵시글캘리그라피(소래권), 정왕권엽합회(정왕권) 활동 등을 영상으로 감상하며 그간의 성장 경험을 자축했다.
그밖에 퀴즈쇼, 시흥에 바란다 등의 코너가 온라인으로 진행돼 시민과 즐겁게 소통하는 축제 한마당이 펼쳐졌다.
이로써 코로나19로 동아리 활동을 이어 나가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학습과 실천 활동에 열성적인 동아리 회원들과 동아리 관계자 간에 새로운 구심점을 여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연제찬 시흥시 부시장은 “그간 코로나19로 대면 활동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동아리 활동을 온·오프라인 공간에서 이어오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오늘 이 자리는 여러분들의 활동을 함께 나누고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